현풍닭칼국수, 제 30회 2021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1-27 11:28 조회1,151회본문
닭칼국수 프랜차이즈 ㈜지앤씨신칼(대표 손기찬) ‘현풍닭칼국수’가 동남권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제 30회 2021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부산 벡스코 제 2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오는 9월 9일(목)부터 9월 11일(토)까지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본사는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하면서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많은 예비 창업주에게 필요한 조언을 아끼지 않고자 한다. 앞으로도 꾸준히 대외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풍닭칼국수는 지난 2일 대경대학교(총장 이채영) 산학협력단과 산학협력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MOU체결을 진행하였으며, 김보성(본명 허석김보성)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여 대경대학교에서 모델촬영 및 CF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김보성은 창업박람회 마지막날 현풍닭칼국수 부스에 방문하며 브랜드와의 의리를 지키기로 했다.
이날 촬영 중 김보성은 현풍닭칼국수의 매운 마약김치를 맛본 후 현풍닭칼국수 측에서 선물로 김치를 증정했으며, 김보성 가족 측에서도 맛있게 잘 먹었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현재 현풍닭칼국수는 김보성 모델 기념으로 예비 창업주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