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정글의법칙 현풍닭칼국수 명지점에서 촬영, 신화 전진·유오성 입맛 저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1-27 11:29 조회1,094회본문
↑ (사진제공=SBS 정글의법칙) |
해당 방송에 출연한 배우 유오성과 신화 전진은 20년 간 우정을 이어온 형 동생 사이로 절친의 면모를 보였는데, 정글에 가기 전 최후의 만찬을 즐기러 ‘현풍닭칼국수 명지점’에 방문했다.
두 사람은 현풍닭칼국수 명지점에서 다양한 메뉴를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이며 유쾌하게 방송을 이끌어갔다.
한편, 현풍닭칼국수는 런닝맨, 계룡선녀전, 브라보마이라이프 등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으며, 대구 지역에서 인지도를 크게 얻어 전국적으로 점점 프랜차이즈를 늘려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풍닭칼국수에서는 매운 김치, 천연 발효면 등 독특한 점이 많아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데, 매운 김치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방식으로 담근 것으로, 너무 맵지는 않으면서도 매콤한 맛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천연 발효면은 면을 자연 친화적으로 발효시킨 것으로, 면을 저온 숙성해서 24시간 동안 배양해서 얻어낸 효모 덕분에 소화가 잘 되도록 했으며 밀가루 고유의 맛과 영양이 풍부해 깊은 맛을 낸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면을 제조할 때 천일염 사용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고객의 건강을 생각했으며, 판매하는 메뉴 모두 좋은 재료만 엄선하고 있어 신뢰하고 찾는 분이 많다.”라고 전했다.